맥그리거의 다음 상대 배당률
맥그리거의 다음 상대 배당률
Blog Article
맥그리거가 복귀하면 그가 상대할 흥미진진한 상대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베투스는 이미 저스틴 개스제와 마이클 챈들러라는 두 명의 잠재적 상대에게 일찌감치 베팅 확률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얼리 코너 맥그리거 대 저스틴 개스제 오즈
코너 맥그리거(+170)
저스틴 개스제(-260)
전 UFC 라이트급 임시 챔피언 저스틴 개스제는 최근 코너 맥그리거 배당률에서 -260으로 가장 유력한 후보입니다. 맥그리거와 마찬가지로 개스제는 흥미진진한 타격 기반 전투 스타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개스제는 현재 UFC 300에서 맥스 할로웨이와 맞붙을 예정입니다.
맥그리거와 게스제는 각각 통산 19번의 KO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게스제는 숙련된 레슬링 선수이기도 합니다.
맥그리거는 그래플러와 씨름해 왔으며, 이것이 바로 그가 잠재적인 매치업에서 +170의 약자인 가장 큰 이유입니다. 또한 개스제는 맥그리거를 마지막으로 본 이후 네 번이나 출전하며 더 적극적인 파이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 기간 동안 3승 1패를 기록했으며 현재 라이트급 부문에서 UFC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실력에도 불구하고 게스제는 고비를 넘기고 부동의 챔피언이 될 수 없었습니다. 그는 타이틀이 걸려 있을 때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찰스 올리베리아에게 서브미션을 통해 패했습니다. 맥그리거가 정상 컨디션으로 돌아온다면 난타전에서 게스제를 물리칠 수 있을 것입니다.
얼리 코너 맥그리거 대 마이클 챈들러 오즈 안전놀이터
코너 맥그리거(-125)
마이클 챈들러(-115)
BetUS가 이미 승산이 있는 또 다른 잠재적 싸움은 맥그리거 대 마이클 챈들러입니다. 코너 맥그리거의 UFC 복귀를 위해서는 챈들러와의 매치업이 매우 합리적일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두 선수는 얼티밋 파이터 시즌 31에서 코치로 맞붙었습니다.
챈들러는 UFC에 오기 전 벨라토르에서 18승 5패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습니다. 하지만 옥타곤에 출전한 다섯 번의 경기에서 2승 3패에 그쳤습니다. 현재 라이트급 부문에서 UFC 5위를 달리고 있는 선수입니다.
맥그리거는 실제로 대부분의 스포츠 베팅 사이트에서 -125로 챈들러(-115)보다 약간 더 유력한 후보입니다. 이 아일랜드 선수는 챈들러보다 규모와 도달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챈들러는 통산 23승 중 7승을 서브미션으로 획득했는데, 이는 맥그리거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챈들러는 또한 11번의 KO승을 거뒀고 맥그리거와 함께 스탠딩과 스트라이크로 득점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맥그리거가 챈들러를 이길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