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나 아리나가 왕관을 차지할까요?
이가나 아리나가 왕관을 차지할까요?
Blog Article
이제 여자 토너먼트에 관한 모든 주요 정보를 파악할 수 있게 되었으니 이제 유력한 우승 후보들을 자세히 살펴볼 때입니다. 현재 윔블던 여자 선수들의 배당률에 따르면 2024년 우승을 놓고 벌이는 경쟁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레이스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Iga Swiatek (4.00)
스위텍이 아직 22살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잊기 쉽습니다. 결국, 이 최고의 재능을 지닌 폴란드 국가대표는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년 동안 프랑스 오픈에서 3번의 우승을 포함해 이미 4번의 그랜드슬램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22년 US 오픈 챔피언은 이미 대부분의 프로 테니스 선수들이 커리어 전체에서 달성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달성했습니다. 경쟁자들에게 무서운 점은 스위텍의 전성기가 아직 몇 년 앞섰기 때문에 실력이 향상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스위텍은 아직 윔블던 챔피언십에서 자신의 권위를 인정받지 못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1년 4라운드에 진출한 스위텍은 2022년 3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작년에는 8강전에서 와일드카드 엘리나 스비톨리나에게 밀려 탈락했습니다.
스위텍이 클레이 코트에서 최고의 테니스를 치고 있다는 사실은 숨길 수 없지만, 잔디에서도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윔블던에서 준결승에 진출하지 못한 이 스타는 이번에는 깊은 곳에서 뛰고 싶어 할 것입니다.
Aryna Sabalenka (4.50)
사발렌카가 성공적인 시기를 보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절제된 표현일 수 있습니다. 2023 시즌이 시작된 이후 벨라루스 선수는 다섯 번의 그랜드슬램 결승전 중 세 번의 결승전에 진출하여 두 번이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올해 1월에는 AO 왕관을 지키며 두 번째 그랜드슬램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무료슬롯사이트
사발렌카는 2024 호주 오픈에서 우승했을 뿐만 아니라 대회를 완전히 장악했습니다. 25세의 사발렌카는 7경기에서 단 한 세트도 내주지 않고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과정에서 단 31경기만 내주었습니다.
또한 사발렌카는 2021년과 2023년에 마지막 4강에 진출한 윔블던 준결승에 두 번이나 진출한 선수라는 점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위텍은 윔블던 배당률 여자 목록에서 사발렌카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지만, 부키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윔블던에서 열세인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